2009/01/10 08:09

얼마전 서점에 갔다가... 나름 철학적 망상

 제목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북한 핵과 관련한 주제의 얄팍한 책을 설핏 봤더랬습니다.

 ...겉표지에서부터 '미 제국주의의 몰락'을 운운하기에 대인배적 기상을 일찌감치 감지, 대에에에에충 훑어보다가, 결론을 보니...
















 

"북한은 이미 핵전력에서 미국을 능가하고 있다. 두 나라간에 핵전쟁이 벌어지면 미국은 필패한다."


...

...후우...


덧- 북한이 미니트맨급의 정밀도와 사거리를 갖춘 대륙간탄도탄을 수백발, 1차 핵교환에서 살아남아 적에게 미사일 제2파를 날릴 원자력잠수함, 혹은 대형 디젤 잠수함 십수척, 거기에 실을 사거리 1000km급 순항미사일, 주한미군에게 날려줄 뜨거운 전술핵포탄 수백발...기타등등이 있다면 북한이 '이길 수도' 있겠지요.(...적화통일 같은건 진즉에 되고도 남았을 듯) 그런데 사람이 굶어죽는 나라에서 저걸 다 관리, 유지하면서 무려 천조국과 맞짱떠서 이길 정도로 굴리고 있다는 건 도대체 어떻게 나온 계산인지?;;

가설1.굶어죽는 북한 풍경은 미 제국주의자들(...)과 남반부 괴뢰도당(...)의 정보조작이다!!
가설2.실은 북한의 본토는 달 뒷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반도 북쪽에 자리한 것은 미개한 지구에 개척한 식민지이다. 수령님(...)과 장군님(...)은 달 뒷편의 본토에서 파견된 총독이다.(...)
가설3.가이조크가 북한 사람들을 인간'핵'폭탄으로 만들었다.(2000만개!)
가설4.대한민국의 '일부' 사람들이 '좌빨' 취급하는 천조국 오황상께서 북한에 핵무장을 다 팔아 넘겼다.  
 ...
기타등등
기타등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